[스크랩] 헌신의 축복 (빌 4:19)
헌신의 축복 (빌 4:19)
“나의 하나님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영광 가운데 그 풍성한 대로 너희 모든 쓸 것을 채우시리라”
헌신하는 자에게는 보상이 따릅니다. 이건 너무나 감사한 일입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창조하시고 놀라운 사랑과 은혜로 구원해 주셨습니다. 앞으로도 영원한 축복과 영광만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사랑과 은혜를 입은 우리가 해야 할 것은 충성과 헌신밖에는 없습니다. 하나님이 보상해 주시지 않는다 해도 감사하고 감사할 것 밖에는 없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헌신하는 자에게 복을 약속하셨습니다.
1. 거룩의 복을 주십니다.
롬 6:19 “전에 너희가 너희 지체를 부정과 불법에 드려 불법에 이른 것같이 이제는 너희 지체를 의에게 종으로 드려 거룩함에 이르라”
구약 율법에 하나님의 제단에 드린 것은 다 거룩해졌습니다. 심지어 민16:38을 보면 반역하는 고라당이 드린 향로마저 거룩하게 되어 버리지 못하고 쳐서 제단을 싸는 편철을 만들었습니다.
이것은 바로 우리가 우리 몸과 마음을 하나님께 드리면 거룩해진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늘 예배하고 늘 기도하세요. 주를 위해서 사세요. 그러면 거룩해집니다.
2. 열납의 복을 주십니다.
고후8:5 “우리의 바라던 것뿐 아니라 저희가 먼저 자신을 주께 드리고 또 하나님 뜻을 좇아 우리에게 주었도다”
우리가 천금을 드려도 자신을 헌신하지 않으면 받지 않으십니다. 내 것을 하나님께 드렸다는 생각을 하기 때문입니다. 내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이 주신 것이니 하나님의 것입니다.
대상29:14 “나와 나의 백성이 무엇이관대 이처럼 즐거운 마음으로 드릴 힘이 있었나이까 모든 것이 주께로 말미암았사오니 우리가 주의 손에서 받은 것으로 주께 드렸을 뿐이니이다”
3. 필요한 것을 주십니다.
빌4:19 “나의 하나님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영광 가운데 그 풍성한 대로 너희 모든 쓸 것을 채우시리라”
4. 평안과 기쁨을 주십니다.
잠22:4 “겸손과 여호와를 경외함의 보응은 재물과 영광과 생명이니라"
5. 신령한 은혜로 채워 주십니다.
우리가 드리는 것은 썩어질 육체와 사라질 가진 것들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우리의 헌신을 영원히 썩지 않을 것으로 바꾸어주십니다. 장사라면 정말 할 만한 장사입니다. 돌을 주는데 금으로 바꾸어주다니,,
고전15:42-44 “죽은 자의 부활도 이와 같으니 썩을 것으로 심고 썩지 아니할 것으로 다시 살며 욕된 것으로 심고 영광스러운 것으로 다시 살며 약한 것으로 심고 강한 것으로 다시 살며 육의 몸으로 심고 신령한 몸으로 다시 사나니 육의 몸이 있은즉 또 신령한 몸이 있느니라”
6. 건강도 주십니다.
고전6:13 “몸은 음란을 위하지 않고 오직 주를 위하며 주는 몸을 위하시느니라” 몸을 주 위해 드리면 건강을 책임져 주십니다. 그러나 음란에 드리면 하나님이 그 몸을 채찍하십니다.
7. 하늘의 영원한 상급으로 보상하여 주십니다.
마19:27-29 “이에 베드로가 대답하여 가로되 보소서 우리가 모든 것을 버리고 주를 좇았사오니 그런즉 우리가 무엇을 얻으리이까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세상이 새롭게 되어 인자가 자기 영광의 보좌에 앉을 때에 나를 좇는 너희도 열 두 보좌에 앉아 이스라엘 열 두 지파를 심판하리라 또 내 이름을 위하여 집이나 형제나 자매나 부모나 자식이나 전토를 버린 자마다 여러 배를 받고 또 영생을 상속하리라”
금생에서 뿐 아니라 내생에서 큰 복을 주십니다.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하나님께 몸 드려 손해 볼 것 없습니다. 본래 하나님의 것 하나님을 이해서 살아가십니다. 그것이 우리의 복입니다. 그래서 거룩의 복, 열납의 복, 채움의 복, 평안과 기쁨의 복, 신령한 복, 건강의 복, 하늘의 영원한 상급으로 보상 받는 성도들이 되시기 바랍니다.